본문 바로가기

Health

대방동필라테스 완전 강추하는 곳!



대방동필라테스 완전 강추하는 곳!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니 다이어트도 시작할 때인데요!

오랜만에 운동을 하려고 하니까 쉽지가 않더라구요ㅋㅋ


헬스는 너무 근육을 사용해서 여기저기 아프고ㅠㅠ

안전하게 살 예쁘게 뺄 수 있는 방법 찾다가

대방동필라테스에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추천 받아서

아직까지도 잘 다니고 있습니다!



한 14일 됬을까요~ 그 짧은 시간동안에

꽤나 많은 효과를 본 것 같아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처음 방문할 때는 상담부터 받았었죠!

괜히 첫 수업이라 긴장하고ㅋㅋ


몸 상태를 위해 일찍 갔었는데

인바디 검사로 체크한 뒤에 결과 보니까

많이 심각하진 않더라구요!



완전 다행이었습니다ㅋㅋㅋ

위에 사진이 바로 대방동필라테스에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내부 사진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기구로 받는게 좋아서

기구필라테스로 받고 있는데 소도구부터

체어,리포머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기구필라테스 받고 개인적으로 더

관리하고 싶은 부위 있으면

소도구로 관리해주셔도 된답니다!

뭔가 기구필라테스도 그리 어렵진 않아서

편하게 운동 하는 기분이랄까요ㅎㅎ



물론 강사님들이 친절하신 것도 있지만요!

레슨 받는데 지루하지도 않고 오히려 재밌습니다!

친구나 가족이랑 같이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시간대별로 다양하니까 시간만 나면

언제든 받을 수 있고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여긴 샤워실인데 너무 깨끗하게 되어있지않아요?

로션이랑 빗같은 것도 준비되어있어서

몇 일 다녀본 저는 이제 몸만 갑니다ㅋㅋ

갈아입을 옷 정도로만 챙겨도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매우 편하게 다니고 있습니다^^



https://goo.gl/RaUCER


위에 링크는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도점

홈페이지에요! 자세한건 들어가서 문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