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마두역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효과 짱짱!



마두역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효과 짱짱!



요즘 일정이 많아지다보니

운동도 안 하고 맛있는 것만 먹으러 다니고ㅎㅎ

물론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어서

체중관리도 어느정도 되고 있어요

어느새 기구필라테스 시작한지는 한달 된 것 같네요ㅋㅋ

꾸준히 하다보니까 효과가 많이 나타났습니다





일단 마두역필라테스 학원 이름은

피지오필라테스라고 해요! 지점은 일산점으로

되어있고 거리가 꽤나 가까워서

가는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언제나 가도 늘 깔끔하게 되어있는

기구랑 시설들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처음 마두역필라테스를 할 때에는

저 혼자만 받았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길래

친한 친구를 불러서 지금은 같이 등록하면서

레슨 받고 있어요! 친구가 지금 필라테스

매력에 빠진건지 저보다 더 꾸준히 다니더라구요ㅋㅋ





저도 따라서 자주 받고 싶지만

도저히 시간이 나질 않네요ㅠㅠ

그래서 가는 날마다 매우 열심히 동작 배우고 있답니다!

조금 힘들긴 해도 포기하지않고 했더니

어느새 군살도 빠지고ㅎㅎ

뭣보다 제 한쪽 엉덩이가 쳐졌었는데 받고나서는

점점 쳐지지않고 올라가있더라구요!





너무 기뻐서 그대로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살짝 동작도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고

한 기구만으로도 다양한 동작들을 배울 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마두역필라테스에 있는 학원마다 다르겠지만

전 피지오필라테스 다니고나니까 다른 곳으로

가질 못하겠더라구요~ 그만큼 시설도 괜찮고

필라테스 효과도 크게 느껴져서ㅎㅎ

전 더 레슨 등록하면서 다닐려고 합니다!


요건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홈페이지래요~


https://goo.gl/DWNr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