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정발산필라테스 피지오 일산점 다녀왔어요!



정발산필라테스 피지오 일산점 다녀왔어요!



요즘 전 기구필라테스에 빠져있는 중입니다^^

원래는 요가를 했었는데 기구필라테스가

더 좋다길래 한참 정발산필라테스 알아보다가

피지오필라테스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기구필라테스가 막 유산소랑 근력이랑 같이해서

단련시킬 수 있는 운동이라 엄청

열심히 수업 받고 왔습니다ㅋㅋ




위치는 요기 일산에 정발산역 근처에요!

낙원프라자 10층에 있습니당ㅎㅎ

일산점 말고도 여의도랑 화곡점 있으니까

맨 밑에 홈페이지 주소 참고해보시길!


일산점은 위치가 어렵지 않고 가깝고

시설도 되게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개인마다 체력이나 상태

같은거 체크하고 나서 레슨 진행하는게

진짜 꼼꼼하고 친절하다고 생각했어요ㅋㅋ

제 몸이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로만

수업 진행해서 어렵지도 않고

공간이 넒어서 불편하지도 않았답니다!





뭣보다 기구가 많아요ㅎㅎ

정말 여러가지인 다양한 기구들이 많아서

동작들도 다양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원래는 같은 동작으로만 반복해서

운동이 좀 지겨울 수도 있는데

기구도 많고 강사님들도 친절하셔서

매우 재미있게 운동 했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또 레슨 받으러 올려구요!

마침 집도 가까워서 언제든 가도 될 듯 하네용

보니까 그 스캐줄?도 시간대별로 있어서

그냥 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서

미리 예약하거나 방문하러 가면

바로 필라테스 안내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처럼 오늘 정발산필라테스로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알려드렸는데

솔직히 필라테스 중에서 체계적으로 수업하고

강사님들 다 친절하시고..건물 깨끗한 학원은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밖에 없는 것 같네용ㅎㅎ


앞으로 꾸준히 다니리라 다짐해보면서

이상으로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후기 맡치겠습니다~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홈페이지

https://goo.gl/DWNr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