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마두필라테스 중에선 피지오필라테스가 제일 괜찮았어요!



마두필라테스 중에선 피지오필라테스가 제일 괜찮았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최근에 필라테스 매력에 빠져버린 저,

결국 마두 필라테스 알아보다가

피지오필라테스 방문했습니다!


직접 수업 듣고 난 뒤에 쓰는 후기에용!





마두 필라테스인만큼이나 마두 쪽에서

거리가 가까워요! 정발산 쪽이랑도 가까워서

그쪽으로 내리시면 아마 더 쉽게 가실 수 있을거에요!

사진 보시다싶이 생각보다 건물 내부가

매우 넒고 깔끔합니다





보니까 앉아서 상담하거나 휴식 취할 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정수기에 마실 수 있는 차랑 간식도 있어요

너무 센스있더라구요ㅎㅎ





여긴 마두 필라테스인 피지오필라테스

탈의실입니다! 개인 락커도 있고

공간도 럼고 원하는 자리에 보관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보시다싶이 샤워실도 너무 깨끗하게

잘 되어있고 샴푸와 바디워시까지 있어서

시원하게 샤워하고 갔었답니다ㅋㅋ


나오니까 로션이랑 머리끈도 있고

정말 너무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ㅠㅠ





레슨 받는데에는 또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기구들이 서로 붙어있지도 않고 공간도

넒게 사용할 수 있어서 수업 내내

선생님께서 끝까지 잘못된 동작 봐주시고

옆에서 계속 도와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기구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

저에게 너무 잘 맞는 필라테스 학원인 것 같습니다ㅜㅜ





이거 쓰기 전에 마두 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 후기 보다가 너무 좋다 그러길래

궁금해서 가본건데 추천해주신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위치는 위에 첨부해둘께요!

자세한건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