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다이어트, 체형교정 동시에 잡은 후기 ^^












아무리 노력해서 다이어트를 해봐도

요요로 인해 다시 붙어버리는 살들..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할까 오랜시간 고민한 끝에

집 근처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를 등록하게 되었어요.














처음 방문했을때!

입구부터 엄청 쾌적하더라구요ㅎㅎ

시설이 넘넘 맘에 들었어요.













따뜻한 조명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피지오필라테스..

처음에 저 체형분석 검사로 제 체형을 검사했었어요.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법을 진단해 주시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고 제 몸 상태도 알려주시니까 좋더라구요.
















그룹레슨실이에요!

리포머가 쭉 나열되어 있지요 ㅎㅎ

다음은 아직 어설프지만 제 동작사진이에용..ㅋㅋ















리포머를 사용한 동작이지요!

강사선생님이 친절하게 동작을 캐치해주시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또 스프링을 조절 할 수 있기때문에

저처럼 근력이 없으신분들도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이 포스팅을 쓰는 진짜 이유!




저는 평소에 필라테스라는 운동은 알고있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도전을 못하고 있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바로 해피타임 이벤트!

저도 이벤트의 혜택을 누리면서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운동을 하실 수 있어서

부담이 확실히 덜 된답니다 ㅎㅎ

그룹레슨도 수업의 집중도를 위해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꺼같아용~~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는 다이어트는 물론 물리치료의 효과도 있기때문에

다른 필라테스와는 차별화되어있어요!



지금 바로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필라테스를 도전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

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