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필라테스 나에게 꼭 맞는! 피지오필라테스 :)






요즘 제가 꾸준히 하고있는 필라테스!

필라테스를 하면서 점점 틀어졌던 몸의 균형이

맞춰진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의 풍경이에요!

피지오필라테스는 건강은 물론이고

정신건강에도 도움을 주는거같아요 ㅎㅎ



운동전에는 스트레스도 잘 받고

짜증도 쉽게 잘 냈는데 ㅠㅠ

운동을 시작하고 후엔

몸이 가벼우니까 일상생활에서 확실히 스트레스를 덜 받더라구요.














또한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는

운동하면서 여의도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정말 속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ㅎㅎ


사진처럼 쾌적한 환경속에서

좋은경치를 보면서 운동하니까

기분도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또한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는

1:1개인레슨, 2:1듀엣레슨, 그룹레슨 등

다양한 방식으로 레슨을 진행하고 있어요~


운동전엔 체형분석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춤형 운동법을 진단해주기 때문에

최적의 운동을 진행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체계적인 관리속에서 회원들을 케어해주니까 넘 좋아요!!





또한! 피지오필라테스는

지금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용 ㅎㅎ





해피타임 이벤트!

해피타임 이벤트란 정해진 시간대에

그룹레슨으로 수업을 듣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이에요!

그룹레슨도 수업의 집중도과 효과를 위해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필라테스는 기구를 이용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저도 가격때문에 엄두를 못내던 필라테스를!

피지오필라테스의 이벤트를 통해

도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ㅎㅎ







또한 유능한 강사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





여러분도 빨리!! 저렴한 가격으로 피지오 필라테스를 만나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8 (여의도동, 여의도 파크센터)A동 2604호

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