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필라테스는 바로 여기로 오세요!



여의도역필라테스는 바로 여기로 오세요!







필라테스가 자세교정과 몸매관리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저도 몇번 배워 보니 기억이 있는데요.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여의도피지오필라테스 입니다!


입구에 딱 들어가면 딱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여러분들도 다들 아시겠지만

필라테스는 체중감량효과 뿐만 아니라

체형교정의 효과도 있는데요

여의도필라테스는 조금 색다른 필라테스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평범한 필라테스가 아닌 바로

'피지오필라테스'인데요!

피지오필라테스는 물리치료의 지식을 기반으로

운동이 진행되어 다이어트는 물론 치료와 재활의 효과도

있다고해요~ 저도 평소에 허리가 무척 안좋아서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다들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시설과

강사분들!

이왕이면 깨끗한 시설에서 실력있고 매력적인 강사님께

배우는 것이 좋지않나요 :)

그리고 여의도필라테스는 시설이 무척 쾌척하더라구요!

강사분들도 수업할 때 꼼꼼하게 자세도 체크해 주셔서

버벅대지않고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또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락커룸과 샤워실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곳이지만

매우 청결하게 유지가 되고있더라구요!ㅎㅎ


50분동안 수업을 하고 개운하게 샤워도 했습니당ㅎㅎ  














평소에 운동과 스트레칭을 잘 안했는데ㅠㅠ

오랜만에 운동을 해서 그런가 조금 힘들었지만..ㅋㅋ

앞으로도 더 열심히해서 체형교정 꼭 성공해보려구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8 (여의도동, 여의도 파크센터)A동 2604호

www.piziopil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