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왕십리 눈썹문신 :: 자연눈썹 후기! 내눈썹 같이 자연 스러워요 :)

왕십리 눈썹문신 :: 자연눈썹 후기! 내눈썹 같이 자연 스러워요 :)














요즘 생얼미인이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는거 같아요 ~


그만큼 감쪽같은 반영구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죠 :)


저도 얼마전부터 눈썹문신이 너무 하고싶어서 


왕십리 눈썹문신을 검색해서 찾아봤는데요~


왕십리 눈썹문신으로 이미 유명한 유빌라테 내부는 깔끔하고 너무 청결했습니다!


소문듣고 찾아가 직접 받고 올리는 자연눈썹 후기 입니다 !ㅎㅎ




















보다시피 제 눈썹은 숱이없고 하루라도 눈썹을 


안그리면 안될정도로 심각한 상태였어요..ㅠ


눈썹이 없다보니 생얼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고,


아침마다 눈썹을 그리자니 출근하기 바빠 하루빨리 


눈썹문신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왕십리 눈썹문신에 들어가기전, 


디자이너쌤께서 제얼굴형을 봐주셨는데요~


화장한 얼굴이지만 눈썹이 그려지지 않아


 다소 부족한 모습입니다...ㅎㅎ


눈썹문신전 마취크림도 꼼꼼히 


발라주셔서 더욱 안심이 되었어요!






















마취가 어느정도 되서 디자이너쌤이 


제 얼굴형에 맞게 직접 눈썹을 디자인 해주셨습니다 ㅎㅎ


요즘 트렌드인 일자눈썹으로 디자인 해주셨는데,


받을땐 몰랐는데 자 스티커로 꼼꼼하게 체크 후 예쁘게 


디자인 해주신거 같아서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왕십리 자연눈썹 유빌라테 디자이너쌤의 꼼꼼한 가이드라인 작업 !


어때요? 너무 예쁘게 잘 그려졌지 않나요?


눈썹정리부터 확실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시술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전혀 안아프다는 점!


(왕십리 눈썹문신을 받기전에는 친구들에게 


눈썹문신이 많이 아프다는 얘기를 들어서


겁을 먹었는데 유빌라테는 정말 하나도 안아파서 놀랬다는얘기..)


너무신기해서 디자이너쌤에게 왜이렇게 안아파요? 라고 물었더니


왕십리 눈썹문신 에서 밀고있는게 무통증 눈썹문신이라고..! 엄지척!























시술직후 모습입니다 ~  ! 너무 자연스럽죠? 


친구들이 눈썹문신 하고나면 짱구눈썹 된다고들 많이 했는데


시술 직후에도 너무 자연스러워서 그날 바로 친구랑 놀러갔어요! :)


한올한올 정성스럽게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신


 왕십리 자연눈썹 유빌라테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마취부터 디자인, 시술까지 하나하나 너무 꼼꼼하게 해주신 


왕십리 자연눈썹 조선아 원장님 감사드려요~ :) 


리터칭까지 세심하게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눈썹문신이 처음이었는데 전혀 아프지도않고 시술직후 모양까지 완벽해서


앞으로 다른곳에선 눈썹문신 못할꺼같아요ㅎㅎ..


왕십리 눈썹문신 유빌라테 강추합니다!! :)











유빌라테 인스타그램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