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상계역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도수치료 받았어요.

상계역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도수치료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 관련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제가 하는 일의 특성상

앉아서 오랜시간 일하고 있는데요.

허리가 자꾸 아프고 목도 넘 뻐근해서

지인분들의 추천으로 

우리의원에 다녀왔어여 ㅠㅠ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에 좋았고

직원분의 친절함에 두번 놀랐네요^^

쇼파에 앉아있다가 상담을 했어요

어깨랑 목, 허리가 아프다고 했더니

체형불균형을 의심하시더라구요.

엑스레이 먼저 찍었어요ㅣ












전 항상 걸을때도 앉아있을때도 

허리랑 어깨 펴고 있으려고

의식도 많이 하고 일부러 쭉 피고 다녀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곳저곳 균형이 안맞았어요..

허리랑 골반이 약간 틀어져 있었고

거북목 증상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전체적인 교정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일단 첫날은 도수치료를 받기로 했어요!

















도수치료를 받을때 

바로 바로 피드백을 해주시는데

어디가 얼만큼 틀어졌는지,

앉아있을때 어떤자세가 안좋은지

말씀해주시니까 이해도 빠르고 

가만히 치료만 받는 것보다

심리적으로도 훨씬 안정이 되더라구요~ㅎㅎ

















이 날은 도수치료와 함께 재활운동치료도 

같이 받았는데요.

저 생각보다 엄청 뻣뻣하더라구요...

운동치료라서 그런지 확실히

몸을 더 쓰니까 

스트레칭도 되고 시원했어요.















훨씬 몸도 가볍고 개운하더라구요~

생각했던거보다 효과도 좋은 거 같고

부담도 안돼서 너무 좋네요 ㅎㅎ


혹시 저같은 증상이 있던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