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중계동도수치료~!우리의원에서 허리통증 말끔히 해결한 후기~!

중계동도수치료~!우리의원에서 허리통증 말끔히 해결한 후기~!





요새 허리가 아팠다 괜찮아졌다가 하는 증상을


반복적으로 겪었어요 ㅠㅠ...


왜그러지 싶어서 쭉 생각해보니


제가 움직이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운동부족으로 결림증상이 생긴게 아닐까 싶어서


이걸 좀 풀어주기 위해서 도수치료 받으로 우리의원에 다녀왔어요





입구에서 찍은 데스크랑 로비에요


생각보다 너무 깨끗해서 놀랐어요 ㅎㅎ





진료를 받는데 저같이 허리통증으로 찾아오는


직장인들이 많다고 하네요.


대부분 스마트폰이랑 컴퓨터를 오래하다보니


척추측만증이랑 거북목이 생겨 오신다고 하는데


과연! 중계동도수치료로 유명한 우리의원에서


치료가 가능할까.. 기대했어요 ㅎㅎ





여기는 치료를 받을 치료실인데요


엄청 넓죠?! ㅋㅋㅋ


도수치료를 받기 시작하는데


도수치료는 그날 당일 혹은 2~3일정도


관절쪽 근육이 조금씩 아플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ㅠ


옷같은거는 어떻게 하나 고민했는데


미리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세심)


갈아입고 치료를 시작했죵





음.. 도수치료를 처음 경험해본 느낌은


신기하게도 허리랑 목을 할때는 아픈느낌이 있지만


결림이 없던 부위는 굉장히 시원했어요ㅎㅎ


이게 문제가 있는 곳일수록 아프다고 하시네요





사실 다른곳에서 물리치료를 받아봤는데


효과가 있다가 금방 없어져서 물리치료를 받긴 싫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중계동 우리의원의 도수치료는


장기적으로 보고 하는 치료이기 때문에


효과가 더 지속적으로 오래오래 유지된다고 하셨어용 ㅎㅎ





중계동도수치료 우리의원!


효과는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치료과정을 제가 유의깊게 보니


통증만 치료한다고 짧게보는 치료가 아닌


통증이 생긴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주시고


그에 맞는 치료로 해결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믿음이가구 ㅎㅎ


그리구 몸이 한결 가벼워지니까 드는 생각이


최고의 재산은 건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혹시라도 지금 허리나 다른곳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


더 미루지 마시고 중계동도수치료로 유명한 우리의원에서


도수치료 경험해보세요~ㅎㅎㅎ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7길 7 중앙빌딩

TEL : 02 -3392 - 7575

www.woorid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