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당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탄탄한 몸매 만들기~! ㅎㅎ

당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탄탄한 몸매 만들기~! ㅎㅎ 



정말 무더운 날씨가 가고 비가오면서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용 ㅎㅎ

오늘은 올여름 내내 당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필라테스를 한 후기를 올리려고해요~!



필라테스를 하기 전 겨울,봄에 찐 살들로

작년여름에 입던 옷들이 안맞더라구요...

정말 충격이었어요 ㅠㅠ.........

안입는 옷은 있어도 못입는 옷은 없도록이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는데 정말 불어난 제 살들을 보니까

너무 암울하더라구요.. 그래서 뭐라도 시작해야겠다

생각하고 찾은것이 필라테스였어요.

일단 당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 등록을 하면 이 엑스바디(?)라는 기계로

제 체형을 분석하는데요~ 이 분석결과에 따라서

제가 원하는 방향과 목적에 맞게 필라테스 운동법을

알려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필라테스를 처음 경험하는거라서 어리숙한 저에게

이렇게 많은 기구들은 저를 부담스럽게 했어요ㅠㅠ..

그런데 강사선생님이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주면서

관련된 동작을 알려주시기 시작하는데

정말 너무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미안할정도였어요 ㅠㅠㅎㅎ

덕분에 이제는 너무 익숙한 기구들이 되었답니다 ㅎㅎ



또 피지오에 있는 강사님들은

전부 척추전문병원에서 치료사 선생님으로 일하시던 분들이라서

체형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아시더라구요 ㅎㅎ

누구나 다 원하겠지만 저는 탄탄한 S라인 몸매를 원했는데

강사선생님께서 S라인이 운동이랑 식이요법만으로

만들어 지는게 아니라 체형교정까지 병행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가 두달만에 이렇게 변한게 아닌가 싶어요 ^^





이번 가을 겨울에는 입고싶은 옷 마음껏 입고

내년 여름까지 이 몸매 그대로 유지해서

내년에는 바다에서 비키니를 입어보는게 소원이에요 ㅎㅎ

혹시라도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

당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필라테스 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