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상계동도수치료 병원 우리의원에서 척추측만증 치료한 후기 남깁니다.

상계동도수치료 병원 우리의원에서 척추측만증 치료한 후기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척추측만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상계동도수치료 후기글 남길게요.


제가 하는일이 사무직이다 보니 앉아있는 시간이


엄청 길어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밥먹는 시간빼고는


앉아서 하루를 거의 다 보내니까요.


지금 2년차 정도 됐는데 처음에는 없었던 허리통증이


올해들어서 느껴지더라구요...





점점 심해지는게 느껴져서 병원에 다녀야겠다고 생각하고


물리치료 잘하는곳을 찾아보다가 우연하게 발견한게


도수치료였어요.. 도수치료 자체가 직장인인 저한테


잘맞는것 같고 회복기간도 없고 효과도 좋다고하니


상계동도수치료 병원을 찾다가 찾아낸곳이 우리의원이었어요.


도수치료가 수술이나 약물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에


치료사의 경험이나 노하우가 영향을 많이 끼친다길래


여러 병원 비교해보면서 찾아낸곳이었어요 





우리의원에 방문해서 정밀검사를 끝내고 상담을 했죠


역시 허리에 문제가 있었어요..


척추측만증 증상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엑스레이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제가봐도 휘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이게 직장인들이나 학생들한테 자주 생기는 질환인데


방치하면 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담이 끝나고 바로 도수치료를 받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약간 의아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받을수록 시원하고 관절이 맞춰지는 느낌? 이 들더라구요


주변사람들한테 물어봐도 도수치료로 디스크도 치료한 사람도 있고


해서 궁금함에 받아본거였지만 기대이상으로 좋았어요.


치료사 선생님도 도수치료를 하시면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도수치료가 어떤질환에 좋은지 왜좋인지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몇번 받아보니까 효과를 알겠더라구요


확실히 통증이 줄어든것이 느껴지고 정밀검사를 한번 더 해서


엑스레이 사진을 봐도 확실히 눈에 띄게 괜찮아 졌더라구요


도수치료가 어르신들이나 어린아이가 받기에도 부담없는것 같아서


저희어머니 한번 모셔서 도수치료 해보려구요


저희 어머니가 무릎이 많이 안좋으셔서 계단 오르고내릴때 힘들어하시고


오래서있는걸 못하시거든요!


주절주절 말이 많았지만 상계동도수치료 병원을 찾으신다면


상계역 근처에 있는 우리의원 추천드립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7길 7 중앙빌딩

www.wooridr.co.kr

TEL : 02 -3392 -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