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광명네일아트 :: 특별한날에서 유리네일 어떠세요

광명네일아트 :: 특별한날에서 유리네일 어떠세요








얼마전에 광명네일아트 특별한날에서
유리네일 받고 왔어요!
해외여행 가기 전에
여자들의 필수템 네일아트!!!

남자친구 끌고 갔어요ㅎㅎ
옆에서 심심했는지 잡지 보더라구요ㅋㅋㅋ












디자인은 제가 직접 찾아서 갔구요.

여기에 유리네일 추가된 거에요.

디자인 쌤한테 보여드리고,

고민해서 완성했어요~~~!!!!!!!













컬러는 레드랑 화이트 조합에,

유리네일로 포인트 줬구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젤네일!!!!

완전 맘에 들어여 ㅠㅠㅠ












특별한날 젤네일은 오래가서 좋아요~

이 근처 사는 친구들도

다 여기 소개시켜 줘요ㅋㅋㅋㅋ













트렌디한 디자인들이 많으니
특별한날로 가보세요~~~:)













[광명네일아트 특별한날]




예약문의

카톡주소 sdbeauty2
전화번호 010-8399-8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