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 나에게 꼭 맞는 필라테스를 찾으시나요?! ㅎㅎ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 나에게 꼭 맞는 필라테스를 찾으시나요?! 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잠깐만 밖에 나가도


너무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씨인데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운동은 커녕


집에서 선풍기 틀고 야식에 맥주만 먹은지


한달이 넘었어요ㅠㅠ..







그렇게 불어난 살들.... 시원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 없나 찾아보다가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를 알게 되었죠 ㅎㅎ


그렇게 피지오와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D







앉아서 오랜시간동안 일할 수 밖에 없는


사무직이기 때문에 저는 한동안 일자목에


골반불균형에 정형외과를 자주다녔었는데요~!


여기 피지오는 엑스바디라는 체형분석기를 이용해서


말하기도 전에 검사한번으로 딱 아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다 같은 팔라테스샵들 중!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가 특별한 이유는


전직 물리치료사, 도수치료사, 운동치료사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강사님들로 이루어져 있다는거에요~! ㅎㅎ


그래서 개인레슨이 끝나고나면 마사지도 해주시는데


그게 그렇게 시원할 수 없어요 :D







그리고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에는


필라테스기구가 엄청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그래서 다양한 동작을 경험할 수 있어서


지루함 없이 운동할 수 있고


강사님들도 꼼꼼하기도 하시지만


친절하고 재미있으셔서 벌써 운동하면서 이런저런 수다도 떨게되었죠 ㅎㅎ







그리고~!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에는


개인샤워실이랑 파우더룸이 준비되어있어서


약속이 있건없건 약속 전이건 후이건 


맘편하게 와서 운동하고 씻고 화장까지 마무리하고 나갈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ㅎㅎ:D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효과만점인 필라테스~!!


전직 물리치료사, 친절하고 꼼꼼하신 강사님들과


다양한 기구! 멋진 야경! 나에게 꼭 맞는 필라테스를 찾고계시다면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강사님 필라테스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43 4층 402호(화곡동) 

지번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1066-10  


TEL : 02-260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