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필라테스추천 합니다!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도역필라테스추천 합니다! [피지오필라테스]









시작한지 세달이 되어가고 있는 필라테스....


여의도역필라테스추천 하시는 분들이


추천해주신 필라테스샵인데요~!


제가 경험해보니 너무 좋아서 이렇게 글을 남겨욧! ㅎㅎ









피지오필라테스는 여의도 근처에 위치한 필라테스샵인데요~!


특히!! 오시는 분들중 대부분이 기구필라테스 하는곳을 알아보시다가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ㅎㅎ


사실 저도 주변분들한테 기구필라테스샵 추천해달라고 해서


알게된 곳이에요 ㅎㅎㅎ









여의도역필라테스 피지오에는


다양한 기구가 있는데요~


저도 맨처음엔 생소했지만 지금은 너무


익숙한 기구들이에요 ㅎㅎ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등등!!


최신 필라테스 기구들이 있어서


여러가지 동작을 체험해보기 좋아요 :D










다양한 기구로 여러가지 동작을 하다보면


힘이 들어서 약간 자세가 틀어지게 되는데 ㅠㅠ


강사님이 너무 FM이에요 ㅠㅠ.. ㅎㅎ


꼼꼼하다고 해야하는게 맞겠지만 ...


자세가 조금이라도 틀어지면 오셔서


복부,허벅지,종아리... 자세를 잡아주시고 가세요 ...ㅋㅋㅋ









지금은 시작한지 세달정도 되서


어느정도 운동을 해도 힘이 안부치긴 해요!ㅎㅎ


그 이유는..!


처음에 시작할때 인바디를 할때와 지금의 인바디 결과가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이죠.. ㅎㅎ


처음에는 체지방률이 너무 많고 근육량은 너무 없어서


작은 동작만해도 땀이 주륵주륵나고 힘들었는데


지금은 체지방이 많이 빠지고 근육량은 늘어서


왠만큼 해도 힘들다는 기분이 안들더라구요 ㅎㅎ


점점 몸매도 탄탄해지는게 느껴지고 뭔가 보람찬기분이 드네요 ㅎㅎ


여의도역필라테스샵을 찾고계시다면 피지오!!!


이상 여의도역필라테스추천 후기였습니다 :D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