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세무사기장대리는?! 한원세무회계에서 시작하세요!

세무사기장대리는?! 한원세무회계에서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한원세무회계입니다 :D


오늘 세무사기장대리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사업에 뛰어들어 사업을 진행하다보면


신경써야 하는일들이 한두가지가 아닐겁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사업의 기분이 되는 부분은


바로 세금관련문제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돈과 관련된 문제이니 많은 사업자분들이


골치아파하고 있는 부분이죠.


그래서 많은 사업자분들은 세무관련문제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안기위해 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기시곤 합니다.











세무사기장대리란! 사업을 진행하면서 생겨나는


거래와 입금,출금내역을 기장에 기록해주며


모든 세금에 관련된 문제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인건비와 4대보험과 같이 사업자분들이


신경쓰기 어렵고 신경을 쓰더라도 복잡한 부분이 있는


문제도 꼼꼼하게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죠.











또한 세무사기장대리를 맡기면 절세를 위한


증빙관리는 물론 간편장부 대상자가


복식부기로 세금신고를 항때는 세금의 20%를


공제받을 수 있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사업에 뛰어들어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세무사기장대리로 인한 꼼꼼한 기장관리로


손실된 부분을 지속적으로 신고한다면


추후에 발생하는 이익에서 차감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울 때 절세효과가 있어 사업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한원세무회계의 세무사기장대리는 단순하게


장부기록에 관한 내용만 대행해주는 것이 아닌


추후 일어날 세금신고를 미리미리 준비하여


대비할 수 있게 조언과 미래에 발생할


세금관련 문제를 예방해주는 컨설팅을 해드려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세무사기장대리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나


각종 세금관련문제에 대한 상담은


아래의 번호로 부담없이 물어봐주시기 바랍니다






한원세무회계 상담문의 010-6496-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