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세무기장료 :: 왜세무기장대행을 하며 기장료를 아껴선 안되는 이유

세무기장료 :: 왜세무기장대행을 하며 기장료를 아껴선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세정의 동반자 한원세무회계입니다.


오늘은 세무신고와 세무기장료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법인사업자는 세무신고를 위해 세무기장대행을 맡겨


세무신고를 진행하시는 사업자분들이 많은 반면


개인사업자같은 경우에는 스스로 세무업무를 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 전문적인 세무지식이 없는 사업자분들은


세금신고를 하기위해 오랜시간을 투자하여 시간낭비를 함은 물론


전문적으로 세무업무처리를 하는것이 어려워


바쁜 사업과 병행하다보면 실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보통 사업자분들은 세무기장료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렇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평균적인 직장인의 한달치도 안되는 교통비정도의 


세무기장료 비용에 세무신고를 세무사에게 믿고 맡기고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세무신고를 하실때 중요한 서류를 빼고 신고를 하여


잘못 신고를 하거나 기간을 놓쳐 신고를 하지 못 하거나


후속대처에 관한 방법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세무기장료를 아끼려다 되려 더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에 한원세무회계은 세무사에게 기장을 맡기는


세무기장대행을 추천드립니다.











한원세무회계은 합당하고 합리적인 수수료로


세무기장대행을 해드리고 있으며 


세무사기장대행 뿐만 아니라 세무사가 직접 세무관련 문제에 


대해 점검을 해드리며 세금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는 당신의 세정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한원세무회계 상담문의 010-6496-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