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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기장을 세무사에게 맡긴다고?

세무기장을 세무사에게 맡긴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무기장에 관한 내용과


세무기장대행을 맡길때 주의할 점에 대해서


한원세무회계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곘습니다.










먼저 세무기장이란 사업을 할 때 쓰인 지출과


벌인 수입을 정리하여 장부에 기록하는 업무를 말합니다.


즉 가정에서 쓰는 가계부와 같은 맥락을 가진 업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장부정리를 왜 대행을 맡길까요?!


세무기장을 세무사에게 맡기는 이유는 각종 회계장부의


정확한 작성과 이에 대한 적절한 세무조정을 하여


각종 세무신고의 실수를 줄이며 세무업무의 부담을 줄여


자신의 사업과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업자분들이 세무기장을 맡길 때


아무 서류를 준비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요~


미리 준비하고 알아본다고 해서 나쁠건 없으니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매입/매출세금계산서 , 거래명세표 , 간이세금계산서 , 각종 영수증


-급여 지급내역서


-기타 필요서류











세무기장을 맡길떄 실질적인 소득에서 손실이 발생할 떄


소득세가 없으며 다음년도로 이월되어 이월결손금 처리가 가능하며


채춴 채무잔액의 증거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세무기장! 믿고 맡길 세무사무실이 필요하시다면


꼼꼼하고 합리적인 한원세무회계에 믿고 맡겨보시길 바랍니다 :D





한원세무회계 상담문의 010-6496-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