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구로PT/헬스 베어짐, 다이어트 8주 프로젝트 :)

구로PT/헬스 베어짐, 다이어트 8주 프로젝트 :)









여름이 다가왔어요 여러분!

바다를 위해 열심히 운동한 몸은 보여줘야 하지만

아직은 감춰야 하는 나의 속살들,

하지만 포기할 수 없잖아요!


베어짐의 여름 몸만들기 프로젝트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











남구로역 1번 출구 바로 코앞!











운동은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만약 이번 여름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셨다면

거창하기보단 작은 것부터 실천해서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혼자서 운동하는 것이 버겁다면...

계획이 항상 작심삼일로 그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더 좋을 듯 싶어요!

체계적이고 옆에서 힘을 실어 주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일도 적더라구요.










베어짐은 젊고 열정적인 트레이너분들이

지도해 주시는데요.


하나하나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

칭찬도 잘해주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다이어트 + 체형교정을 위해

베어짐에서 PT를 받기로 결심했는데요.



허리가 아파서 정형외과를 갔는데 

엉덩이와 하체에 힘이 없다보니

허리를 지탱하는 힘이 부족해서

척추가 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치료도 중요하지만 내가 스스로 운동하지 않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PT를시작했어요.

지금은 통증도 없고 하체 힘도 세진것 같아요 ㅋㅋ

다이어트도 되고 ㅎㅎ










제가 오늘 배운 동작이에요ㅋㅋ

많은 분들이 아시는 런지동작!

허벅지랑 엉덩이 탄력을 증가하고

하체 근력을 강화해주는 운동~~


근데 무엇보다 중요한건 자세!


저는 자세가 잘 안 나와서

트레이너 쌤이 수건으로 교정해주셨어요.

집에서도 꾸준히 해야지..ㅎㅎ











여긴 남/녀 탈의실 겸 샤워실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







구로PT/헬스 베어짐은 

기본 8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데요.

8주 동안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어주셔요.


8주 동안에는 9:00 ~ 11:00PM까지

자율 운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되는 날 나와서 운동할 수 있어요.






PT받는 날엔 스포츠마사지도 해주시고








닭가슴살 샐러드도 주시고 넘 좋아요.

집에 가서 만들어 먹기 귀찮았는데 ㅎㅎ


매일 꾸준히 운동해서

건강 + 아름다운 몸매로~!!!!!




베어짐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