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관악구 허리통증, 강남초이스병원 도수치료 후기!

관악구 허리통증, 강남초이스병원 도수치료 후기!










최근 며칠동안 허리통증이 심해

결국 정형외과에 다녀왔어요.

허리통증으로 불편함을 겪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고자

허리통증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서울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강남초이스병원,

솔직히 후기 시작해볼게요:)












쾌적한 대기실, 맘에 드네요

일단 접수한 후 대기했어요.












사람이 없는 오전 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시간이 길지 않았어요.

의사선생님과 상담하면서 이것저것 꼼꼼히 살펴주셨죠.

그리고 검사를 받은 후 결과를 들었는데요..


제 병명은 척추측만증이었어요.

이 질환은 갑작스레 오는 게 아니라

제 생활습관이나 충격이 누적되면서 꾸준히 쌓여온거래요.


통증이 심할 정도면 꽤 많이 진행됐었나봐요.

골반이나 목 등 2차 질환으로 번질 수 있어

빠른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상담, 검사 후 저의 증상과 상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한 결과

저는 도수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도수치료와 함께 운동치료, 근막치료 등의 보조요법도 진행되구요.











도수치료란 전문도수치료사가 양손을 이용해

뼈 관절 근육의 균형을 맞춰 통증을 완화하고

기능을 회복시키는 과학적인 치료법이에요.


시작 전에 3D체형분석 검사를 통해

전반적인 체형을 알아볼 수 있었죠.

척추측만증뿐 아니라.. 거북목도 약간 있었네요ㅠㅠ









도수치료는 전과정이 비수술로 이루어지는데요.

따라서 부작용도 없고 당연히 일상생활은 바로 가능해요.

겁이 많아 수술이나 주사는 무서웠는데 마음이 편했어요.









관악구 허리통증 전문 강남초이스병원은

환자마다 개별로 맞춤치료를 진행하는데요.


1:4 전담시스템을 통해 환자 1명당

주치의와 도수치료사, 동치료사, 물리치료사 4명이

맨 처음부터 마지막 치료까지 케어해주세요.










틀어진 자세로 인한 허리통증 개선과

저하된 기능을 회복하고 싶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부담없이 상담 받아보세요.

전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강남초이스병원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