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마산현동도시락 드디어 생겼어요!! 토마토도시락 마산현동점 배달도 가능!

 

늘 배가 고픕니다.
서두가 좀 이상하긴 한데 그렇더라구요 먹고 돌아서면 배고프고
배에 왕초가 들어앉았는지 먹고나면 배고하서 아우성을 치고
안그래도 집회사집회사만 다니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더욱 어디 가지도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많이...좀 많이... 먹고있어요

참 다행이도 회사에서 입맛의 소울메이트를 만나서
같이 시간될때마다 이것저것 먹으러 다니는데
이 친구가 도시락 너무 맛있다며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곳이 토마토도시락이였어요

 

 

 

너무 고기만 먹은 것 같다며 곤드레비빔밥을 주문했던 그녀는
결국 튀긴 육류를 먹어야겠다며 도시락까지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운게 먹고싶었는데 떡볶이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매운거 먹고싶었는데!!! 완죤 잘됬다고 생각했어요~

여쭤보니 떡볶이 무료 서비스 기간이라고 하시던~!오예~~~
돈불새우튀김은 진짜 아이들이 먹기 좋은 구성이였어용

 불고기에 햄버그를 곁들어서 냠냠했죠~

 

 

 

곤드레비빔밥은 야채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강된장소스도 간도 잘 되어있고 서비스로 주신 떡볶이랑 금상첨화였어요.
색색이 예쁜 야채와 지단이 예쁘고 맛있었어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이건 진짜 집에서 먹는 느낌이였어요.

 



신메뉴 나왔다고 신나서 동료와 처들어간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 떡볶이위 고기를 얹다니

이건 진짜 저격메뉴라고 생각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옆에 떡볶이 보이시죸ㅋㅋㅋㅋㅋ

아까서비스로 받은건데 양념이 넘맛있길래 떡볶이들어간 메뉴를 또시켰어욬ㅋㅋㅋ

혈중 떡볶이 농도가 늘 부족한 자의 식탁이려니 생각해주세요ㅋㅋㅋㅋ본격 아이들임맛 저희....

 

 

 

 

매콤하고 기름진 걸 좋아하시면 매우 추천입니다. 매콤한 소스에 고기를 함께 먹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이거 먹고 사이드메뉴 감자튀김이랑 콜라도 해치웠습니다....ㅋㅋㅋㅋㅋ

 

 

이날은 이 친구와 함께 간 날인데, 먼저 동료는 김치제육와퍼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서비스로 받은거는 모든메뉴에 단짝처럼 따라다녀야해요~~~
김치제육양념이 매콤달콤하니 계란이랑 슥슥 비벼서 밥이랑 와앙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 도시락인데, 제 생일상보다 더 푸짐한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회사 사장이였으면 직원들에게 이런 단체도시락을 돌리고 싶은 그런 욕심이 드는 도시락....
새우튀김 정말 좋아하는데 밥 위에 고이 누워계셔서 넘 좋았어요 햄버그에 돈가스에 구성이 알차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종종 집으로 포장도 해가고 했는데, 배달도 해주셔서 조만간 회사에서 동료랑 주문해먹어보려고요ㅎㅎㅎ

마산 근처에서 근무하고 계신 분들은 토마토도시락 현동점에 오셔서
포장이나 배달 한번 주문해보시는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맛있고 간편해서 참 좋습니다. 떡볶이도 참 맛있어요!!!

 

 

 

 

 



 

--배고픈 분들을 위한 매장 상세 정보-- 

전화번호 : 055)243-3112 
운영 시간 : 09:00 - 21:00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6길 18 1층 1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