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양주삼숭도시락] 토마토도시락 직장에서 시켜 먹어본 후기

직장에서 도시락팸들과 함께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다이어트도시락 4개월째 달리던도중~ 일반식도 주 2회는 합니다만
이왕배달해서 시킬꺼 사후처리도 깔끔하고 1인분식 딱떨어져나오는
토마토 도시락 양주삼숭점에서 초이스 해봤습니다.
직장인 점심식단 도시락 토마토 도시락 내돈내산 먹은 후기 시작합니다.^^

 

 

 

' 토마토도시락 양주삼숭점 '
*주소: 경기 양주시 삼숭로 38번길 80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전화: 031-928-5451

 

 

 

 

 

 

>삼겹매콤도시락
저희 막내가 시킨 삼겹매콤도시락
확실히 어린친구라 그런지 한그릇에

먹는걸 선호하는듯 했어요

메뉴고를때도 세상빠르더라..

 

 

 

 

 

 

+2500원 추가해서 4종반찬 or 케이준감자

+음료 둘중하나 픽할수 있는데
감튀가 케이준감튀라 양념되어잇어서

짭짤하고 자꾸 손이감ㅋㅋㅋㅋㅋ
몇개 뺏어먹었는데 감튀콤보로

시킬껄 후회했어요 ㅠㅜㅜ

 

 

 

 

 

>콤보도시락
제가시킨 콤보도시락!
이정도 퀄리티가 4000원대라니...

가성비 오진다고 생각!
진짜 왠만한 돈까스집에서 먹는것보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한x에 도련님도시락? 그런 구성과

비슷했는데 치킨이 가라아게타입이라
겉바속촉~ 돈까스 햄버거 등도

도톰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샐러드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자칫

느끼할수 있는 속을 달래주었어요

 

 

 

>제육볶음도시락
최팀장님이 시킨 제육볶음 도시락~
여태 사먹은 제육볶음중에

손꼽을정도 맛있다 하셨어요~


성인 남자가 든든히 먹기에 양도 많고

첨엔 고기에비해 밥양이 많은건가 싶었는데
제육양념이 매콤짭짤하다 해서

밸런스가 맞아 보이더라구요 ~

 

 

 

 

 

 

 

 

사이드는 고기나밥양에 비해 조금

적어보이는건 제육단일 메뉴라서 그런건지...
암튼 육식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할나위없는 메뉴일듯!

 

 

 

 

 

 

 

>진수성찬도시락
이건 김과장이 시킨 진수성찬 도시락~
토마토도시락 치고 가격대가 있어요

7천원정도 했던듯..


밥하고 제육볶음 왕새우튀김

순살치킨 돈까스 스테이크 외 반찬들~

 

 

 

 

 

 

 

진짜 이름값하는 비주얼~

다들 진수성찬 도시락보고 와~라고 육탄사ㅋㅋㅋㅋ
튀김류는 바삭 제육은

매콤짭잘 오징어젓갈은 밥도둑~

 

직장인들 점심시간 메뉴선정은

새로운곳에서 먹는다는게

사실 소소한 모험심이기도한거 아시죠?
괜히 동료보다 더 맛있는

메뉴얼 시키면 내심 뿌듯하고 ~ ㅋㅋㅋ
그래서 사실 저는 같은데만

가는경향이 있었는데 ~

 

토마토는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만족도높은 식사일듯
다음번에는 일회용품 남용도 줄일겸 배빵배빵하게 먹고

산책도할겸 매장에서 직접식사하기로했어요~
양주삼숭 사시는분들은 토마토도시락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