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토마토 도시락 역촌점에서 점심 챙겨먹기

개인사정상 여름휴가를 가지 못해서 아주 늦은 휴가를 요즘 즐기고 있어요.
지극히 사적이지만 더운 날 휴가보다 선선한 날씨에 쉬고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바람도 상쾌하고 날씨도 좋고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야하지만ㅠㅠ

사실 휴가라고 집에는 못 있었고
허리가 너무 아파서 집 근처 정형외과로 통원치료를 다녔어요. 흉추랑 요추에 디스크가 좀 있어서
신경차단주사를 맞다가... 조금이라도 나아져보려고 도수치료를 받는 나날이에요.

오전 일찍 갔다가 치료가 전부 끝나면 점심 즈음이 되는데
그때 너무 배가 고파서 근처 식당이나 여의치 않으면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했는데
더 살펴보니까 도시락집이 있어서 거기서 밥을 먹고 있어요.

 

맛있는 진수성찬 도시락

 

진수성찬 도시락이라고 반찬 가짓수가 많은 도시락이였어요.
치료 받으면서 몸을 움직이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육류가 잔뜩 들어간 게 땡기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다가 조금 느끼한 것 같으면 위의 곁들임 반찬이랑 함께 같이 먹구
바삭한 새우튀김이랑 돈가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햄버그는 김치랑 같이 냠냠.

 

밥도 고슬고슬해서 맛있어요. 진밥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게 더 좋았습니다.
지금 보니까 제육볶음을 소개를 안했네요ㅋㅋㅋㅋㅋ 얘는 매콤하니 좋았습니다!!

 

 

밥이 엄청 먹고 싶었던 도시락 메뉴. 이름이 콤보 도시락이에요.
진수성찬이랑 비슷한 듯 다른 메뉴인데, 밥 양이 많아서 돈가스랑 젓갈이랑 숟가락으로 푹푹 먹었어요.
너무 급하게 먹어서 물도 몇 잔 했던 기억이 나요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어서ㅋㅋㅋ

 

콤보 도시락 메인 반찬 접사. 노릇노릇한 색상들이 먹음직스럽죠?
자세히 보시면 아래에 스파게티 면도 장판처럼 깔려 있어서 이것도 후식처럼 호로록 먹었어요.

 

도시락만 봐도 이날 무슨 치료를 받았는지 알 것 같아요. 운동치료 받은 날인데 진짜 너무 힘들고 배고파서
마늘보쌈 도시락을 도전해봤어요~!! 삼겹살 먹을 때 마을 안 구워먹으면 병나는 마늘러브라... 
주문하고 나온 도시락을 보고 흐뭇했어요. 보쌈 위에 마늘 양념 보이시죠 진짜 잘 어울려요.
옆에 보면 보쌈김치처럼 양념된 무채도 있고. 콤보 도시락처럼 넉넉한 밥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있는 마늘보쌈. 크기도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았어요~
무채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이 도시락도 싹싹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요즘 덕분에 병원 다니면서 허리도 좋아지고 영양도 잘 섭취하게 되네요ㅋㅋㅋ
전 홀에서 식사를 했었는데, 주변에 학원이나 주택도 많고 큰 시립병원도 있어서
식사할 때도 포장주문해가시는 분들이랑 단체주문전화도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식사가 마땅치않으시면 토마토도시락 배달도 이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매장 정보*
토마토도시락 역촌점 
전화번호 : 02-6404-4758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로 8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