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연남동카페/연남맛집/디저트> 연남동 핫플레이스 레이어드

안녕하세요~

 

연남동에서 요즘 핫하다는 레이어드 연남을 방문했어요~!

외관이 외국 빈티지샵 같이 이국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연남 레이어드 카페 외관 모습

 

 

안에들어가보니 외국 영화에서 보던 러블리한 느낌이 들었는데

마치 가정집 파티에 초대받은 너~낌 이였어요!

 

 

소공녀 스러운 인테리어
감성감성한 소품들

 

 

거울안에 드로잉 사장님이 직접그리셨대요~!

인테리어 손수 다 하시는듯.감각 어쩔꺼야 저런 센스는 돈주고도 못삽니다.

 

 

 

앞테이블에 있는 스콘떼샷 1

 

스콘러버는 무슨스콘을 고를지 햄볶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던 스콘 떼샷 실물 영접해서 미치는줄...

 

 

앞테이블에 있는 스콘떼샷 2

 

빵,케잌 진열대가 나뉘어져 있는데,

앞쪽의 테이블은 컵케이크,브라우니,스콘등이 있고~

 

 

뒤테이블에 있는 케잌떼샷 1

 

 

 

뒤쪽의 테이블은 라즈베리 치즈파이, 블루베리 치즈파이, 스트로베리 크럼블, 얼그레이 핑크 레이디 케이크, 바나나 머드파이, 빅토리아 케이크, 빈티지 핑크 케이크, 민트 초콜릿 케이크, 레몬 파운드 케이크, 런던 치즈 케이크, 그랜드 마마 애플파이, 티라미수, 퍼피퍼피 커에크,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등 가지각색의 다양한 케잌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동화에나오는 케잌같이 비주얼이 와

 

 

버터스콘과 티라미스케잌

 

저는 스콘은 당연 원픽이라 주저하지않고 버터스콘을 골랐고 친구는 티라미스케잌을 골랐어요

스콘은 돌처럼 너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합니다.티라미스는 딱히 맛이 기억이안나는걸보니 쏘쏘였는듯

아아를 시켰는데 기대치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빵 안좋아하는 제친구는 여기는 커피맛집이라면서 ㅋㅋㅋㅋㅋㅋ

밥먹은지 얼마안되서 온거라 소식했는데 집와서 생각해보니 스콘 몇개 포장해올걸 하는 후회가 밀려왔어요...ㅠㅠ

 

 

 

아, 그리고 핫플답게 사람이 많습니다.

자리가 없으면 요 맛있는 빵을 서서먹을순없잖아요?ㅠㅠ

빵의 향연에 눈멀기 전에 무조건 2층으로 올라가셔서 자리먼저 맡아주세요!

 

 

그리고 테이블과 테이블사이가 가까워서 옆테이블이랑 얘기하는지 햇갈릴정도

아무튼 엄청 시끄러운거 빼곤 괜찮았어요~ 좀 부담스러운건 일어나길바라며 코앞에서 서성이는 사람들도 꽤 많아요!

테라스석도 있는데 너무 덥지않을때 가서 바람 솔솔 맞으며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161-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