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일산 기구필라테스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곳!



일산 기구필라테스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곳!



요즘 그렇게 필라테스가 유행이라고 해서

저도 받아볼까 생각하다가 결국에는 정말

일산기구필라테스 찾아갔습니다ㅋㅋㅋ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마음에 드는 곳이

한군데 밖에 없더라구요 그곳의 이름은 바로

피지오필라테스! 어디서 들어본 이름 같지 않나요ㅋㅋ


전 여기 기구필라테스로 꽤나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고 들었어용





그래서 정말인지 확인 겸 운동해볼 겸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일단 시설부터

깨끗하고 쾌적하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혹시 모를까봐 미리 예약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이 꽤나 있더라구요ㅠ

예약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레슨 받기 전에는 상담 먼저 받고 그 후에

인바디 검사를 하는데요!

보다보니까 되게 신기하더라구요ㅋㅋ

제 체형이랑 근육량이랑 모든게 다 나옵니다

전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지방이 많다고ㅠㅠ


이제 이 지방들을 없애버려야죠..





옷을 편하게 갈아입을려고 탈의실 겸 락커룸에서

옷을 갈아입었는데 살짝 제가 샤워실 구경을 했거든요?

근데 샤워실이 개인용이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안에 바디워시나 샴푸같은 것도 있고

혼자 구경하는데 오~ 감탄하면서 구경했어요ㅋㅋ





편하게 옷 갈아입고나서 레슨을 받았는데

세상 그렇게 몸이 많이 뭉쳐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동작 하나 하는데 좀 많이 아프더라구요..

평소에 스트래칭이라고 할껄..

<스티커>

그래도 바로 옆에서 강사님이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니까

훨씬 쉽고 자연스럽게 동작 배울 수 있었어요!





계속 하다보니까 그렇게 막 힘들지도 않고

오히려 재미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운동하면서 이런 느낌은 처음이라

그냥 계속 다녀보려구요ㅋㅋㅋ


지금 또 한참 프로모션으로 할인하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레슨 등록하시길!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