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화곡역 피지오 필라테스 재미있어요~!



화곡역 피지오 필라테스 재미있어요~!



이제까지 헬스장만 다니다가

요즘 필라테스가 또 유행이라고

효과도 좋다고 그래서 솔깃하는 바람에ㅋㅋ

화곡역 근처에 있는 피지오필라테스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필라테스가 재밌더라구요!

자세도 좋아진 듯한 느낌도 들고

근육이 전부 다 시원해지는 느낌도 들어서

이제 헬스 안 다니고 피지오 다닐려고요



개인적으로 필라테스 찾을 때마다

보는게 기구랑 샤워실인데 피지오가 제일

제 마음에 쏙 들어버렸습니다ㅠㅠ

샤워실이 넒고 깨끗하게 되어있는데

칸막이?처럼 개인용마냥 되어있어요!



설명하기 어려우니 사진을 보여드립니다ㅋㅋ

이때 사람 없을 때 찍을려고 타이밍 봐서

얼른 찍어왔었던 사진입니다


완전 깨끗한거 보이시나요

심지어 샤워할 때 쓰는 물품들도 있어요



짐 넣을 수 있는 락커도 엄청 많아요ㅋㅋ

그래서 사람이 조금 많은가봅니다


보니까 수건이랑 머리끈도 있었어요!

없는게 뭘까 싶었습니다



이날은 리포머 수업이 있었어요!

그래서 엄청 불태웠습니다ㅎㅎ


하체운동이라 허벅지살 빠지는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허벅지살이 가장 많으니까

열심히 운동해서 빼야죠ㅋㅋ



일단 꾸준히 필라테스 해보고

다시 후기 올려보겠습니다ㅋㅋ


화곡역 필라테스 찾으신다면

여기와서 레슨 같이 받아봐용!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