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정발산 피지오 필라테스에서 받은 레슨 후기



정발산 피지오 필라테스에서 받은 레슨 후기




최근에 제가 빠져버린 운동이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는 꼭 다이어트를 하자!

하면서 다짐을 하고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는거 있죠?


그게 뭐냐면 바로 필라테스입니다

요가랑 좀 비슷하긴 한데 기구로 해요!

그래서 힘이 좀 들어가면서

근력이 키워지는 느낌드는 운동입니다ㅋㅋ



운동을 배우기로 한 곳은 피지오필라테스인데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그냥 편하게 방문해서 운동할 수 있어요

필라테스를 그냥 기구로만 하는게 아니고

소도구도 함께 같이 하고 있어서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강사님들이 친절하신 것도 좋았지만

필라테스 가격이 비싼 편이였어서

프로모션으로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지인이랑 가족이랑 같이 할 수 있는 그룹수업은

가격이 더 저렴해서 같이 레슨 받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지오필라테스는 개인레슨이랑

그룹레슨이랑 따로 받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샤워실 같은 경우에도

개인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시설 자체가 넒고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엄청 깔끔합니다



샤워실 같은 경우에도 막 수건이랑

로션이나 샤워 물품들도 다

갖춰져있어서 뭘 안 들고 가도 되겠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갔습니다ㅎㅎ



레슨할 때는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집중적으로

빼고 싶으면 그 부위에 맞는 운동으로 하면

더 효과적으로 빠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에 맞이해서

다이어트 한번 해보시길ㅋㅋㅋ

정발산필라테스 오셔서 레슨 받아보세요

이런건 해보셔야 효과를 브낄 수 있습니당




피지오필라테스 일산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