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중계동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일자목 증후군 시원하게 치료한 후기~!

중계동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일자목 증후군 시원하게 치료한 후기~!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시원해져가고 있는게 느껴지네용ㅎㅎ


여름이 이제 거의 다갔나봐용 ㅎㅎ


제가 이렇게 포스팅하는 이유는


다름아니라 올해들어서 내내 고생했던


일자목 치료후기를 남기려고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ㅎㅎ





사무직 3년차 평범한 주부입니다!


3년차가 되는 올해초부터 목이나 어깨가 점점 아프기 시작하더니


여름에 접어들어서는 아침에 일어날때부터 너무 아프더라구요..


너무 심한것같아서 인터넷에 증상을 찾아보니..


일자목증후군증상이 약간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에 집근처 정혀외과를 찾다가 찾아낸곳이


중계동정형외과 우리의원~! ^^ ㅎㅎ


위치도 위치지만 제 몸체형이나 증상에 맞게


맞춤 도수치료를 해준다고 하길래 등록하기로 하고 다녀왔죠~! ㅎㅎ





처음엔 도수치료가 뭔지 몰라서 약간 불안했어요 ㅠㅠ.


근데 도수치료가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없고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없다고 봐서 도수치료를 받아보기로 했죠 ㅎ~


가서 가장먼저하는건 정밀검사인데요~! 정밀검사에서 나온


사진을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는데 역시! 제 증상은


일자목 증후군이라고 해요...


원장님께서 거북목증후군,일자목증후군,VDT증후군..


다 같은말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치료를 위해서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병행해서


치료하기로 했답니다 ^^





처음받는 도수치료라서 불안하기도하고 무섭기도 했는데


전혀!! 전혀 무서울필요없어요 ㅎㅎ


진짜 너무 시원한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었거든요~^^ ㅎㅎ


이게 틀어진 관절을 바로잡거나 신체밸런스를


맞추는데 좋은 치료법이라고 해요 ㅎㅎ





도수치료를 받고나서 운동치료를 받았는데


사진이 약간 민망하긴하지만 일자목증후군으로


손상된 근육이랑 관절의 기능을 회복시켜준다고 해요


제가 어떻게 이렇게 잘 아냐구요?!


치료사선생님이 옆에서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거든요 ^^ ㅎㅎ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병행해서 치료를 시작한지


4회정도 지났는데요 중간에 차도를 보려고


한번 더 정밀검사를 하는데 예전에 찍은 사진이랑


확연하게 차이가 보이더라구요


어쩐지 최근에는 아침에 일어나도 목이랑 어깨에


뻐근함이나 통증도 안느껴지더라구요.. 완전신기!


저처럼 사무직인데 목이나 어깨가 자주아프시다면


꼭!! 검사받아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ㅠㅠ..


이상~! 중계동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일자목증후군


치료받은 후기입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7길 7 중앙빌딩

www.wooridr.co.kr

TEL : 02 -3392 -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