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상계역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척추측만증 치료한 후기입니다 ^^

상계역정형외과 우리의원에서 척추측만증 치료한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척추측만증때문에 척추교정치료 받은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혹시 허리쪽이 많이 아프거나 관절쪽이 아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몇달전부터 집안일을 할때나 지하철에서 서있을때

허리가 매번 아프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잠을 잘못자서 허리쪽에 근육이 뭉쳤나보다

생각했는데 이게 점점 더 심해지기만 하지 

괜찮아질 생각이 없길래 증상을 인터넷에 쳐봤죠.






증상은 척추측만증이나 디스크랑 비슷한데 손발저림이 없는거보니

디스크는 아닌것같아서 상계역정형외과 중에 척추측만증

치료 괜찮게 하는곳을 찾다가 알게된곳이 우리의원~~!!







상계역정형외과 우리의원은 상계역 인근에 위치해서

교통편도 편리하고 찾아가기 쉬웠어요 ㅎㅎ

정밀검사를 하고 원장님이랑 상담을 했는데

척추측만증이 어느정도 진행됐다고 하시더라구요..

이게 가만히 두면 디스크도 생길 수 있다고 하시고

척추가 몸의 중앙에 관절을 연결하는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척추에 문제가 생기면 신체밸런스도 깨진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바로 치료를 시작하기로 했죠 ㅎㅎ







그렇게 시작한 치료가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병행한 치료에요~!

처음에 정밀검사나 상담결과를 토대로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진행하는데

처음에는 긴가민가했어요 수술없이 이게 치료가 될까... 하구요 ㅎㅎ

도수치료를 처음받았는데 마사지 받는것처럼 무지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도수치료를 해주시면서 설명을 하시는데 틀어진 관절이나 

무너진 신체밸런스를 맞추는데 좋고 부작용이나 후유증이 거의 없어서

누구나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도수치료를 40분?? 정도 받고 운동치료를 시작했어요~ ㅎㅎ

음...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인데 

TV건강프로그램에서 봤던 기구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ㅎㅎ

처음해보는거라서 당황하고 있는데 운동치료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서

같이 차근차근 알려주시더라구용~

진짜 여기 치료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신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아요 ㅎㅎㅎ







한달정도 다닌것 같은데 지금은 집안일 할때 전혀

아픈것도 없고 치료를 받고나올때마다 너무 개운하고 시원해서

앞으로 아픈데 생기면 여기로 오려구요 ㅎㅎ

이번에 저희 어머니도 여기로 모셔왔었어용 ㅎㅎㅎ!

혹시라도 상계역정형외과 괜찮은곳 찾으시는 분들 계시다면

우리의원 정말 추천드립니다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7길 7 중앙빌딩

www.wooridr.co.kr

TEL : 02 -3392 -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