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영등포역필라테스추천! 피지오에서 S라인 만들기 ^^

영등포역필라테스추천! 피지오에서 S라인 만들기 ^^










올여름엔 저도 한번쯤은


11자 복근까지는 아니더라도


S라인한번 만들어볼 생각으로


필라테스샵을 찾다가


영등포역필라테스추천하는 곳이 있길래


방문하고 다녀본 결과를


후기로 써보려고 해요 :D











제가 다닌곳은 피지오필라테스인데


평소에 운동을 즐겨하지도 않고


자주 하지않는 편이기때문에


망설여지긴 했지만 다시 정신차리고


등록을 하고 다니게됐죠 ㅎㅎ











여자라면 S라인몸매 누구나 원하고


꿈구는 몸매일텐데요~! 어디서 어떤운동을


해야하는지 몰라서 고민되셨죠?!


저또한 마찬가지였고 찾아본결과


다이어트,체형교정,몸매교정에 효과적인 운동이


필라테스라고 해서 다니게 됐답니다 :D










피지오필라테스에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고 그룹레슨실,개인레슨실까지


다 갖춰진 곳이었어요 ㅎㅎ











저는 지금 개인레슨을 받고 있는데요~!!


그룹레슨 하는걸 살짝 엿보니


그룹레슨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무작정 많은 인원으로 진행하는게 아니고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여


강사님이 관리를 더 잘해주시더라구요 ㅎ











아! 저는 개인레슨을 다닌이유가


필라테스를 마친 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에요 ㅎㅎ


운동을 하고 나서 뭉친근육을 풀어주는데


좋더라구요 :D











운동을 하러 나가는건 귀찮은 일이지만!


집에서 가만히 있는거보다


이렇게 운동하고 필라테스샵에 있는 샤워실에서


씻고 나오니 너무 상쾌하고 뿌듯하더라구요 :D


꼭 여러분들도 S라인에 성공하시기 바라구요~!


영등포역필라테스추천! 피지오 필라테스 후기였습니다 :D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