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기구필라테스 복근만들기!!

여의도기구필라테스 복근만들기!!










필라테스의 ㅍ자도 모르던 저는

어느새 자세도 잘 나오고 

시범도 보이는 엄청난 발전을 했답니다!




꾸준히 다니고 있는 여의도기구필라테스 피지오!

소규모 레슨으로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받을 수 있고

가격도 착해서 한번 시작하면

다들 오래 다니셔요~ (저도 그중 하나죠 ㅎ)












이제는 너무나 아늑한 이곳 /ㅁ/












전 퇴근 후 저녁 타임을 듣는데,

주 2회만 나가고 있어요 ㅎㅎ

3회를 할까 생각했지만..

일도 많고 할 것도 많아서

욕심부리지 않고 2회로 꾸준히 나가려구요.

















갈때마다 조금씩 새로운 동작도 배우고

힘은 들지만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시간이 언제 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고 신나는 운동이라

제가 꾸준히 다니고 있는 이유일지도 모르겠어요 :)



아령이나 밴드, 서클을 이용한 운동뿐만 아니라

체어나 래더배럴을 사용한 동작들도 하는데

하나같이 다 재미 있어요! ㅎㅎ















필라테스 계속 하다 보니 욕심 생겨서

운동복도 구입하고~~!

점점 변해가는 몸매를 보면

예쁜 운동복 고르는 일이 이렇게나 즐거운지.. 헿















꾸준히 하니까 복근에 힘도 생기고

항상 바른 자세가 되는 것 같아요~

이번년도 목표는 일자복근 만들기에요.

이번여름엔 비키니도 입으려구요 ㅋㅋㅋㅋ


여의도기구필라테스 피지오!

개인수업, 그룹수업 

찾으시면 피지오 추천해요 :)















이벤트도 진행하니까 참고하세용 '-'





http://www.piziopilates.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