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나를 찾아줘" 를 보고 왔어요~

 


나를 찾아줘 (2014)

Gone Girl 
7.5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닐 패트릭 해리스, 미시 파일, 킴 디킨스
정보
스릴러 | 미국 | 149 분 | 2014-10-23
글쓴이 평점  

 

 

요새 아주 인기 몰이 중인 "나를 찾아줘" 를 드디어! 개봉한지 18일 만에 보고 왔어요

주변 친구들에게 아주 재밌다는 말을 많이 들어와서 엄청 기대하며 다녀왔지요~

근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라 걱정도 됐지만

전~~~혀!!! 기대 이상이었어요

 

 

 

 

 

 

포스터만 보고 제목만 봤을 때는,

여자주인공인 에이미가 사라져서 남편인 벤 에플렉이 완전 슬픔에 젖어

사랑하는 아내를 찾아가는 내용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아니었어아니었어...

더이상 쓰면 내용 스포가 될 것 같아서 말은 줄이겠지만~

 

 

 

하~ 암튼 강추강추할게요~

공포라고 해서 좀 긴장하긴 했는데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도 아주 많다는거~ㅋㅋㅋ

보다가 관객들이랑 다 같이 웃은 포인트가 많아요~ㅋㅋㅋ

 

 

 

 

 

 

 

 

하... 이 어메이징 에이미... 이쁜거...

근데 영화보다보면 진짜 무서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엄청 예쁜데...

유명배우가 아닌가요???

처음 보는 배우라서요...

제가 워낙 외국 영화를 많이 안 보기두 해서 더 잘 모르는 것 같아요~

근데 처음 보는 배우여서 더 영화에 집중이 잘 됬던 것 같아요!!!

 

 

 

 

 

 

 

 

 

이 장면 아주 명장면이죠~

도서관에서 후후후후후훟

초반에는 아주 둘의 사랑이 너무 뜨거워서 제가 생각했던 내용이 맞구나?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하지만 볼수록 아니라는거...ㅋㅋㅋ

 

 

 

 

 

 

 

 

이 장면이 영화의 처음과 마지막 장면의 모습이에요~

즉, 첫장면과 마지막 장면이 같은 장면이라는거죠~

처음엔 몰랐는데,

영화를 다 보고 이 장면을 다시 보니...

저 에이미의 눈빛고 표정이 아주 무섭더군요...

 

 

 

 

암튼 강추하는 영화입니다^^

다들 시간 나실 때 극장으로 고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