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다이어트 + 체형교정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다이어트 + 체형교정















수업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시지만

정확한 움직임과 자세를 가르치기 위해

운동과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시는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피지오 강사님들~~













필라테스는 바른 자세를 기본으로

움직임에 집중하기 때문에

몸을 정확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필라테스기구는 우리 몸을 사용하기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움직임 범위가 되어야 하고

각 근육의 밸런스와 조화를 맞출 수 있는

스프링의 저항과 보조 수단으로 세팅되어야 해요!


정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해 주시는 피지오필라테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A동 2604호  















여자들이 사랑하는 운동 필라테스~

처음엔 자세가 안 나와서 쩔쩔맸는데

몇개월 다니다보니 익숙해져서

자세도 제법 나오고 시범도 보이는

장족의 발전을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꾸준히 다니고 있는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피지오!

소수 인원으로 그룹레슨 받고 있는데요

이벤트도 자주 하고 가격도 착해서

다들 꾸준히 다니시더라구요














온몸을 쭉쭉 스트레칭하다 보니 빼기 힘들다는

옆구리나 뱃살 빼는데도 많이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많은 여성 분들이 괜히 피지오필라테스를

시작한 게 아니었어요 

이제 날 풀리기 전에 준비해야죠 ㅎㅎ
















이게 리포머라는 기구에요~

오늘은 이 기구를 집중적으로 했답니다.

저는 각선미를 위해 종아리 부분 운동을 집중적으로 하지만

다양한 응용 동작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이피지오필라테스는 일단 필라테스 기구들이 다양해서 

운동 환경이 좋은 것 같아요~~~ bb













여러분도 체형교정 + 다이어트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는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 시작해보세용 :)





국회의사당 필라테스 피지오~!

http://www.piziopilates.com/



TEL : 02-78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