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기구필라테스 고고!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기구필라테스 











가을, 겨울이라고 해서 방심해선 안되는 다이어트!

여자라서 그런지 더더욱 다이어트에 신경쓰게 되는데요.

말처럼 참 성공하기 쉽지 않아요 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화곡동에서 아주 핫한 기구필라테스샵

피지오필라테스입니다~!










다이어트와 체형교정, 체력을 기르기 위해

피지오필라테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특히 물리치료학과 필라테스를 결합한 형태의

피지오필라테스는 체형교정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체형분석기기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이곳저것 둘러보았는데요.

위에 보이는 곳은 개인레슨실이에요.

깔끔하니 좋아보이지 않나요?


저두 개인레슨 받구싶어요 ㅎㅎ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처음 보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까지~!










저는 이 날 화곡동필라테스 피지오에서

그룹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받았어요~!


저 포함 총 4명이 함께 수업을 받았답니다.












화곡동 피지오필라테스 선생님들은

물리치료를 전공하셨던 분들인데요.


그래서그런지 필라테스를 할 때

신체부위별 효과 등 자세한 설명까지

더해주셔서 수업이 아주 알찼답니당 :)











이 곳에서는 짐볼과 소두구를 이용해 수업이 진행되는데요.

첨 해보는 거라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한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피지오필라테스의 또 한가지 장점!

직장인 분들이나 멀리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샤워시설도 매우 훌륭하게 갖춰져 있었어요.


기구필라테스 수업 받고 나면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뭐 따로 챙겨가지 않았는데

샤워부터 기초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어 넘 좋았어요 ㅎㅎ













피지오필라테스 화곡점 주소

(서울시 강서구 화곡로 143 402호)


영업시간 9:00AM ~ 11:00PM




02-260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