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인테리어어플추천 :: 간편하게 수리공 하세요 :)

인테리어어플추천 :: 간편하게 수리공 하세요 :)







인테리어 욕심은 많은데 어딜 손대야 할지 몰라서

집에 드나들면서 눈에 제일 잘 보이는

현관부터 인테리어 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버스 광고하는 걸로 수리공이라는 업체를 처음 알았는데


마침 인테리어 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나중에 찾아보려고 사진을 찍어뒀답니다.

 

무슨 업체인가 했더니 알고보니 스마트폰 앱이더라구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통해서 견적을 남기고 업체를 선택했어요












 



원래는 그냥 대리석 같은 바닥이었는데


현관타일 바꿨는데 확실히 분위기가 사네요


현관 타일만 바꿔도 완전히 다른 곳인 거 같네요~











이렇게 작은 현관타일 바꾸는데도 제법 손이 많이 가는 거 있죠


하나하나 과정을 찍으려다가 포기했어요


 

더운데 현관 열고 작업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깔끔하게 마감 잘해주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해서 시원한 음료수 대접해드리고 저는 지금


현관보니까 너무 뿌듯해서 좋네요





인테리어 어플 필요하신 분은 수리공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수리공어플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