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구로동헬스/구로동PT 베어짐의 8주 프로젝트!

구로동헬스/구로동PT 베어짐의 8주 프로젝트!





운동을 너무 싫어하는 저는 

8월을 맞아 

큰맘먹고 1:1 PT샵에 찾아갔습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알아보고 찾아갔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다른곳과 다르게 신세대스럽다 해야하나?ㅎㅎ

선생님들도 다 젊고 활기차더라구요











원래 운동을 안좋아하다보니 이런곳 자체가 낯설어요 ㅠㅠ

그래도 선생님들께서 친철하게 상담해주고 알려주셨어용 









방학이라 이른시간에 찾아갔는데 

여기 다니시는 분들도 몇몇 계시고 수업하고 있네요 :)










이런곳에서 운동하면 살이 쭉쭉 빠질거 같은 느낌이랄까?

이번 주부터 바로 운동 고고!

주3회 레슨하기로 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50 초반이 될때까지 열심히 해야지!!

담당선생님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ㅎ









오전할인이벤트 진행중이니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