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남구로역헬스장 베어짐 전문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운동!!



남구로역헬스장 베어짐 전문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운동!!



ET같은 나의몸 변화시키기!!









저의 저질같은 몸을 변화시키기위해 




남구로 6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PT샵인 베어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베어짐안에 사람들이 열심히 운동하고 있더군요~



상담중에~



오전 타임은 할인이 된다는 소식을 듣고!!



오전 타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인바디도 있더군요~


수치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Before & After을 확실하게 구별하기 위해..



부끄럽지만 상의탈의를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시는분들에겐 굉장히 죄송하네요;;ㅎㅎ












런닝으로 몸을 데우고


상담할때 어깨와 가슴을 집중적으로 키우고 싶어 


먼저 벤치프레스를 하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균형 맞추기가 어렵더군요...




트레이너샘은 방향과 각도에 따라 사용근육이 분산되고


부상위험이 있어서 균형을 굉장히 중시하셨습니다!










두번째 운동으로는 암컬 머신!!


샘이 말씀하신데로 이두에 집중하고


으쌰으쌰!!!!




운동하는 시간동안은 샘의 도움으로 열정적으로 운동했습니다ㅎㅎ













같이 온 형님도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네요~ㅎㅎ



우리형 화이팅 !!!



꼭 형과 함께 몸짱이 되어 연애를 ㅠㅠ


몸의 변화 과정을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다~!!!! 퐈이팅!!!!










남구로역헬스장 베어짐에서 당분간


오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전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할인 받아서 PT받으실수 있으세요~











베어짐 위치하고 번호 등등 기재되어 있으니 

'

궁금하신 사항있으면 검색이나 전화하시면 됩니다!!













남구로역헬스장 베어짐에서 체계적인 

운동으로 멋진 몸을 만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