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관악구 척추교정 후기, 바르고 균형있는 몸매!

관악구 척추교정 후기, 바르고 균형있는 몸매!





최근 많은 분들이 허리, 팔, 다리 등

곳곳의 통증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어요.


아무래도 컴퓨터나 휴대폰 등 스마트기기의

영향이 큰 것 같은데요.










저도 최근에 허리가 안 좋아서

관악구 척추교정 전문 강남초이스병원에 다녀왔어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96 삼호빌딩

(지번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875-8)










저는 일단 디스크가 의심돼서

MRI를 촬영했어요.


결과는 허리디스크....

하지만 초기라서 조금만 노력하면 

통증도 사라지고 정상적으로 기능도 회복할 수

있다고 하셔서 희망을 가졌죠 ㅠㅠ








의사쌤과의 상담과 검사 후

보다 자세한 체형검사를 위해 이동했어요.









다양한 체형분석검사를 통해

제 체형을 파악했죠.

처음해보는 거라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도수치료 선생님과 

저의 체형에 대해 상담을 나눴는데요.


생각보다 문제가 많은 몸이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허리 위주로

도수치료와 운동치료를 받기로 했죠.










탈의실에서 옷 갈아입은 후

인증샷 한방 찍어주고...ㅎㅎ









도수치료 처음 받아봤는데

엄청 시원했어요.


평소 스트레칭을 잘 안해서그런지

등이 굳어있고 허리도 휘어있다고 하시네요 ㅠㅠ

틈날 때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라고 하셨어요.


통증이 있는 곳, 굳어있는 곳 등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서 치료해주시더라구요.










이건 운동치료 받는 모습이에요.

도수치료도 좋지만 저 스스로 운동을 통해

근육을 강화하지 않으면 무용지물 ㅠㅠ

꾸준히 운동치료를 받아서

도수치료로 교정된 체형을 유지해주는 게 필요해요!


조금 힘들었지만 하고 나니 뿌듯!










재활운동센터 시간은 이렇게 돼요!

토욜, 일욜에도 운영되니

평일시간이 어려우신 분들도

유용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남초이스병원 홈페이지 CLICK




관악구 척추교정 전문 강남초이스병원!

완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