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닭가슴살 "아임닭" 먹고 다이어트 도전~!!

 

닭가슴살 "아임닭" 먹고 다이어트 도전~!!

 

 

 

 

 

다이어트 결심하고 구입한 닭가슴살,ㅋㅋ

 

얼마나 갈련지는 모르겟지만^^;

 

아임닭 닭가슴살 종류별로 다 샀다는/ㅁ/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오리지널

 

 

 

 

이것은 훈제 닭가슴살!!

 

개인적으로 이맛이 제일 맛있었다.

 

 

 

 

이건 갈릭스파이시 매운맛,ㅎㅎ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이거 역시 청량고추가 첨가되어 있어서

 

매콤한 맛이 남,ㅎㅎ

 

 

 

 

닭가슴살에 찍어먹는 칠리소스~

 

오리지널 먹을때는 이거 꼭 필요함!!

 

 

 

 

종류별로 다 뜯어서 맛보기^^

 

 

 

 

아임닭 종류별로 다 맛 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훈제맛이 나는 닭가슴살이랑

 

소시지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냥 막 굶지않고 식이요법이랑

 

운동도 같이 해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겠아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