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마포갈매기 친구들과 고기파티 하고옴^^

 

마포갈매기 친구들과 고기파티 하고옴^^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마포갈매기 다녀왔어요~ㅎㅎ

 

마포갈매기도 오랜만에 오니

 

신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생겼네요^^;

 

하지만 우리는 갈매기살 주문!!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이

 

하나하나씩 나옴,ㅎㅎ

 

너무너무 좋으다> ,<//

 

시원하고 맛좋았던 묵사발!!

 

 

 

 

상콤 짭쪼롬한 상추겉절이~

 

 

 

 

이것은 내가 무지 좋아하는 파무침:)

 

고기에는 역시 파절이 먹어줘야함/ㅁ/

 

 

 

 

두부김치도 나옴.

 

갈매기살도 금방 나왔네~

 

 

 

 

화력이 좋은 불에 갈매기살 투척!!

 

역시 사이드에는 계란> ,<//

 

 

 

 

계란물을 부어주심

 

역시 마포갈매기는

 

이 계란이 너무 맛있음^^

 

일명 계란크러스트,ㅎㅎ

 

 

 

 

여기에다가 밥까지 시키

 

완전 배터지게 포식한 날,ㅎㅎ

 

그후에도 고기를 더 추가했다는 후일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