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캐시슬라이드 광고플렛폼

리워드 엡중에서 최근 가입자수가 700만이 넘은 캐시슬라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먼저 저는 캐시슬라이드와는 아무 관련이 없는 일반인으로써 이쪽으로 광고를 해보려고 알아보던 중 알게된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모바일 광고시장이 커지면서 광고플렛폼이 떠오르고있습니다.

사람들이 한시도 때어놓지않는 휴대폰을 통해 광고를 할 수 있다면

그 어떤 광고보다도 높은 노출이 가능하게 될것이기 때문에 이 시장을 선점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카카오톡이나 Facebook 같은 SNS도 수익모델중 광고의 비중이 상당히 높습니다.

여기에 엡으로 도전장을 던진 캐시슬라이드!!



출시되고 얼마되지않아 국민앱으로 등극한 캐시슬라이드



가입자수가 700만이 넘어가고 그 숫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작은돈이지만 꾸준히 수익을 내주고 광고주로부터 원하는 노출을 시켜주는 양쪽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신개념의 앱이죠




설치후 사용법또한 워낙 간단해서 스마트폰을 잘 다루지 못하는 연령대에서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앱입니다.



여기에서 광고주에게 주는 효과는 타겟에 대한 정밀타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원하는 연령대, 성별, 시간, 장소까지 자신이 원하는 타겟층에 정밀타격하여 광고를 노출하기때문에 같은 비용이라도 더욱 효율적으로 쓸수 있고 이것은 광고효과가 탁월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텔알바구하기  (0) 2013.09.15
조기유학생 음주에 키스까지-왕게임  (0) 2013.09.14
한국 크로아티아전 직관  (0) 2013.09.10
헬스할때 알아야할 부위별 운동법  (0) 2013.09.09
지하철을 통한 광고형태  (0) 201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