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화이트스완 최현우 원장의 근육스트레칭!



'화이트스완'이라는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이 있어요 ㅋㅋ


오늘은 거기에서 나온 의사선생님 + 근육운동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화이트스완은 예뻐지고 싶은 지원자를 여러분야의 의사선생님들이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중에 정형외과를 맡으신 선생님이 계시는데요~









훤칠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정형외과의 최현우 원장님!!!


옷도 깔끔하게 잘 입으시고 스타일이 살아있는 의사선생님입니다 









최현우 원장님은 이번 출연자의 거북목을 치료해주고 


자세교정을 담당해주셨답니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더 바른자세로 교정해주었습니다









캐주얼한 옷차림 말고, 의사의 상징 흰색 가운을 입은 모습은 굉장히 지적으로 보이네요 ㅋㅋ


의사는 역시 흰색 가운!









최현우 원장님은 스튜디오에서 채형교정 운동법을 가르쳐주셨는데요 ㅋㅋ


매 번 도움이되는 운동을 하나 씩 가르쳐 주신답니다.




오래 앉아 있는 현대인을 위한 만성 요통에 좋은 간단 운동법 대 공개!


사진과 함께 여러분도 따라해 보세요 ㅋㅋ









골반과 엉덩이 근육 스트레칭


1- 의자에 앉아 한 쪽 다리를 다른 편 무릎 위에 올린다


2- 양손 깍지를 낀다


3- 깍지를 끼고 팔을 편 채 발 끝까지 몸을 숙인다



5분도 안되는 간단한 운동으로 만성 요통이 해결된다고 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촬영현장사진인데요


최현우 원장님 완전 모델처럼 나오지 않았나요??? 



잘생긴 의사 선생님 최현우 원장님 이였습니다 !!







모델 포스 +.+!!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