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강서구 어깨,손목,발목,무릎 치료 - 강서초이스 정형외과



안녕하세요~ 강서초이스 정형외과


체형교정 치료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강서초이스 병원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유명한 정형외과죠 ㅋㅋㅋ


슈퍼맨






병원은 건물의 4층부터 6층까지 사용하는 어어어엄청 큰 규모입니다.


시설도 깔끔했고, 규모도 크고! 외관만으로도 믿음직한 병원이라고 생각합니닷!! ㅋㅋ


병원은 큰 병원이 최고죠.






일단 처음 방문 할 경우 접수는 어디서나 필수죠 ㅋㅋ


접수를 먼저 합니다!!



접수 후 상담을 받고 의사선생님한테 진료를 받았습니다!


환자마다 체형이 다르니 받는 치료 또한 다르겠죠???








대기 시간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하나의 카페처럼 잘 꾸며져 있어요 ㅋㅋ






운동치료 전에 물리치료를 먼저 받았습니다.


강서초이스 병원은 최신식 기기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ㅋㅋ


뭔가 있어보이는? ㅋㅋ


오케이








물리 치료후에는 운동치료를 받았답니당 ㅋㅋ


운동 치료실이 넓고 잘 되어있습니다!!


힘든 제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재활치료니까 열심히 했습니다.






1대1로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시면서 해주셨습니다.


몸이 많이 않좋은 지 뻐근 하더라고요 ㅋㅋ ;;







쳬계적으로 몸을 관리하는 운동치료를 해주는 곳은


강서초이스 병원이 처음인 것 같아요 ㅋㅋ





그 다음은 도수치료를 받았답니다.


도수치료는 도수치료사 선생님께서 손으로! 모든 것을 해결해주신답니다.


치료후에 통증이 확 줄어 든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굳어있던 자세가 올바르게되고!


통증 또한 빠이빠이 했답니다. ㅋㅋㅋ


아직도 계속 다니면서 치료를 받고 있답니다 


슬퍼2



강서구에 정형외과를 찾으신다면 강서초이스 병원을 추천드립니다.


실력이 정말 훌륭한 병원이니 믿고 한 번 가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