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여의도역에 있는 필라테스 다시한번 다녀오다!



여의도역에 있는 필라테스 다시한번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ㅠㅠ

완전히 이제는 얇은 옷 입고 다녀야겠어요!

근데 요새 부쩍 늘어난 살들 때문에 입기가 참ㅎㅎ


그래서 헬스를 배울까 하다가 여의도역 필라테스

발견해서 바로 피지오로 방문했어요!



피지오필라테스를 전에도 왔었는데 너무 괜찮은 곳이고

시설도 꺠끗하게 잘 되어있어서 꽤 자주 레슨을

받으러 갔었거든요! 항상 개인레슨만 받았었는데

이번엔 그룹레슨 처음으로 받아보러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혼자 필라테스 받는걸 좋아해서

개인레슨을 받은건데 친구나 가족이랑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는 지인을 데리고

피지오필라테스를 갔죠ㅋㅋ



그룹레슨하는데 동작을 좀 더 다양하게 배웠어요!

다같이 하는거라 그런건지 지겹지도 않더라구요ㅎㅎ

게다가 대규모로 레슨을 진행하는게 아니라서

그렇게 막 정신없지도 않았답니다!

딱 4명에서 6명 정도까지의 인원이에요



같이 수업 받으시는 분들은 되게 잘하시는데

저랑 지인은 버벅대고ㅋㅋ 강사님이 그래서

많이 도와주셨습니다..너무 친절하셨어요..ㅜㅠ


도와주신 덕분에 동작을 쉽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


피지오필라테스에 소도구도 있었으니까

혼자 운동하고 싶으시면 그거 이용하셔도 되요!

전 가볍게 스트래칭하고 레슨 끝냈습니다ㅎㅎ



여의도역 필라테스는 여기에 있어요!

지도 참고해보시고 혹시 모르니까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도점

홈페이지도 같이 남겨놓을께요!



피지오필라테스 여의도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