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 친구 추천으로 등록까지 후기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 친구 추천으로 등록까지 후기



운동을 시작하기만 잘하는 나...

항상 운동을 시작하더라도 한달도 못가서

설렁설렁하다보니 운동효과도 잘 못느끼겠고..

살은 계속 찌기만하고ㅠㅠ...

이번에 큰맘먹고 제대로 운동해보기 위해서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에 다녀왔어요



직장동료가 헬스나 요가,스쿼시 같은

운동을 시작하고 한달도 못가서 관두는 저를 보고서

같이 다니자고 강력추천한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필라테스!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는

화곡역에만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인줄 알았는데

일산, 여의도에도 운영을 하고 있었고

체인점이다 보니 믿음직스럽더라구용 ㅎㅎ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는 무엇보다

체형을 기반으로 한 필라테스 스튜디오다 보니

자신의 체형이나 골격에 꼭 맞는 필라테스를

가르쳐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엑스바디?? 라는 체형분석기랑 인바디 검사를 하고

친구의 안내에 따라서 스튜디오를 둘러봤어욥!

필라테스는 처음인지라 난생 처음보는

기구들이 수두룩....

친구는 한달정도면 익숙해질거라고 하네요 ㅎㅎ



개인샤워실과 파우더룸!!!!!+_+

이전에 다녔던 헬스장에는 샤워실도 북적북적 하고

화장을 따로 할 공간이 없어서

약속이 있건 없건 집에 꼭 들려야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도 없어졌네용 ㅎㅎ


강사님들이 그룹레슨 하는 모습을 슬쩍 엿봤는데

꼼꼼하게 한분한분 동작을 교정해주는 모습을 보고

한번더 신뢰감이 생기더라구용 ㅎㅎ

앞으로 균형잡히고 늘씬한 몸매로 돌아올때까지!

강서구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열정을 불태우겠습니다~!^^


카톡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