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0대 흔남의 멜버른에서 살아남기] 멜번의 휴일,멜버른 근교,단데농국립공원,앵무새먹이주기,연어낚시

 

안녕하세요! 흔남이에요!

오늘은 멜버른에서 휴가 마지막날에 있었던!

단데농국립공원 안에서 앵무새 먹이주기와 국립공원

주변 연어낚시에 대해 포스팅 할거에요!!

 

 

이건 저의 경로에요!!!

아침부터 바다바람을 맞으며 기지개를 폈더니

짭조름 하니 아주 개운하더라구요!!

일단 저희는 저 밑에서 약 80km의 거리를

한시간 동안 부지런히 달리기 시작했어요!!

이유는 단데농국립공원에 있는 야생 앵무새 밥주기와

그 주변 연어 양식장에서 낚시도 하고 회도 떠먹으려고요!

 

 

 

이제 단데농 국립 공원에 도착했어요!

이 안에는 전기그릴도 있어 고기만 있다면! 무료로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차를 주차하고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갔죠!!

얼핏 보니깐 빨간색의 아주 조그만 앵무새들이 총총 걸어다니고 있더라구요!!

조류공포증이있는 흔남이에게는 고문의 시간이....

조금 더 가니.. 앵무새 밥 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면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멍멍이 밥통 같은데에

모이를 가득 담아 주더라구요...

 

 보이시죠... 나무마다 숨은 그림 찾기 하는것 마냥 숨어있다가!

 사람들이 지들 밥사는거 보면 이리로 하나 둘 씩 내려오더라구요...

 정말 몸에 좋은것만 다 먹네요...

해바라기씨랑 옥수수 등등.... 짜식들이 먹는 소리가 마치 야밤에 누나가 라면 끓여서

호로록 먹는 소리마냥 저를 허기지게 하더라구요..

오독 오독!!!

 네... 주변 사람들의 권유<반강제 로 입장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이녀석이 저에게 다가와 오도도도독 흡입을 하더라구요...

 그러다 눈을 돌리니

저 밑에 다소 체격이 외소한 종류의 앵무새가

밑에 떨어져있는 모이를 먹더라구요!

안쓰러워서 모이를 주려고 다가가니.. 도망가...

네... 이녀석들은 굉장히 부끄럼을 많이 타요...

저 흰색 닭둘기 같은 앵무새와 달리...

네...이 모든 새들이 다 야생 앵무새들이에요!

원래는 더 다양한 종류의 앵무새들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에는 이 두종류만 있었어요!!!

70 Monbulk Road, Kallista, Vitoria 3791 Australia
Ph: +61(0)3 9755 2888
오전9시 - 오후5시

이곳의 위치와 영업 시간입니다!

 

 

 

이제 연어와 송어 낚시가 가능하며 낚시 후에

회도 떠주는 양식장으로 갈거에요!!!

위치는 상단의 지도와 같아요!

주소는

26 Mulhalls Road
Macclesfield, Victoria
AUSTRALIA
Melway Ref 125 J3
Phone/Fax: (03) 5968 4711 입니당

 

차를 주차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낚시 할 수 있는 곳이

어종마다 다양하게 분포 되어있어요!

매표소에서 떡밥과 낚시대를 대여하시고요!

어종에 따라 다른 스팟을 가셔서 낚시 하시면 되요!!

저희는 연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연어 스팟으로 갔어요!!

 

 양식장이여서 그런지!

물이 흐르는 곳에 떡밥을 넣고 낚시찌를 넣어두니

금방 물었어요!!!! 이녀석 힘이 어찌나 세던지!!!

낚시대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시간은 짧았지만! 손맛이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두마리를 잡아 한마리는 회를 뜨고 나머지 한마리는

필렛을 해달라고 손질하시는 분에게 부탁했어요!

물론 옵션은 이 두가지 밖에 없어요!

 

 요로코롬 싱싱한 녀석을!!!!

깔끔해 보이지 않은 환경에서

깔끔하게 손질을 해주셨어요!!

아참 간장과 와사비는 원하면 매표소에서 구매 하실 수 있어요!!

물고기들은 잡은 물고기들의 킬로 마다 금액이 측정 되어 있어요!!

 이렇게 자연을 벗삼아!

바베큐 시설을 빌리고!

저희가 가져온 간단한 맥주와! 식료품들을 세팅!!!

 

 저게 연어 한마리의 살점들이에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죠!!!

갓 잡아서 정말 싱싱했어요!!!!

입에 쫙쫙 달라 붙는 것이 최고!!!!!!

 

이렇게 연어 휠렛을 하기 위해 은박지를 올리고!

저희가 가져온 고구마도 같이 구워 먹었어요!!!

정말 꿀꿀.. 그리고 꿈 같은 시간이었어요!!

정말 저 국립 공원 안에서는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숨만 쉬어도 힐링이 되는거 같았어요!!

호주 자체가 환경이 너무 좋아서

밤마다 별을 보면 별이 가깝게 느껴진다고 생각 했는데..

이번 휴일 동안 멜버른 시내에서 봤던 별은 별이 아니다라고.. 정의 했어요!!

정말 엄청난 대 자연 안에서 깊은 밤에 하늘을 보니

별도 엄청 많고 반짝였어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Milky way (은하수)도 보았어요!!

여러분도 휴일에 시티에만 있지 말고 이렇게

가까운 근교로 나가보세요!!!

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