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까치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운동하고 살들과 작별인사하기

까치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운동하고 살들과 작별인사하기





친구들이 필라테스라는 운동이 요가랑 달라서


생소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도 된다고 강추하길래


동네에 있는 필라테스를 알아보던 중 


피지오필라테스를 등록하게 되었어요 ㅎㅎ








까치산역필라테스샵은 유명한게 없어서


화곡근처에 있는 필라테스샵을 알아보던 중


우연히 발견한 피지오필라테스!!








지금은 다닌지 두달정도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왜 친구들이 필라테스에 열광한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처음과 다른 몸무게에 한번 놀라고


인바디 검사결과에 두번놀라게 되는......ㅎㅎ







피지오필라테스는 화곡역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에 위치해있어서


추운날이나 더운날이나 다니기에 큰 부담이 없어요









까치산역필라테스 샵을 알아봤을때는 이런 체형분석기도 없었는데


여기 피지오에서는 체형분석기로 체형분석을 하고


그에 맞는 운동법을 추천해줘요 ㅎㅎ








피지오필라테스의 다양한 기구들!


처음에는 생소한 모양의 기구들이었지만


지금은 하나의 기구로 여러가지 동작을 할 수 있을정도가 되었답니다 ㅎㅎ


이게 다 피지오 강사님들이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신 덕분인듯 ㅎㅎ









이곳은 샤워실!!


다른곳과는 다르게 아예 문으로 닫을 수 있는


개인 샤워공간같은 느낌이어서


남 눈치 안보고 씻을 수 있어요 ㅎㅎ








올해 여름에는 수영장이건 바닷가건


어디던지 자신감있게 다닐 수 있을것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까치산역필라테스 피지오에서


겨울동안 찐 살들과 작별인사하시기 바래용 ㅎㅎ




피지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