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파주단미한의원에서 통증치료 받고 왔네요





저랑 제 아는 사람이


허리를 구부렸다가 폈다가를 계속 해서 그런지


한번 칠때마다 아파서ㅠㅠ결국엔 파주단미한의원 다녀왔어요ㅠㅠ











단미한의원은 참고로 파주운정쪽에 있었어용~


저휜 3번째 방문이라서 가는길이 익숙했네요ㅎㅎ


상담 받으러 들어갔는데 절 알아보시더라고요?


서로 반가워했어요ㅋㅋㅋ










전 처음에 왔을 때만 검사했어가지고


그냥 안하고 바로 침 맞으러 갔지요~


제 아는사람은 간단한 검사를 받았지요^^










둘다 침치료를 맞았기는 했는데


역시 전 침이 몸에 맞나봐요~ 맞고나서


일어나고 나니까 엄청 시원해져있고~~


너무 시원해서 소름이ㅎㅎ^^










그냥 찍어봤던 단미한의원 실내 사진들이에요~~


오늘도 제 통증은 다 나아졌고ㅎㅎ


항상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막 통증 있거나 담있거나


하시면 그냥 단미한의원 가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