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운정통증한의원 단미한의원에서 통증치료받았어요!!

운정통증한의원 단미한의원에서 통증치료받았어요!!^^




안뇽하세용~


제가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깐


자세가 너무 편하게 되어서 그런지


앉았다가 일어나면 허리가 땡기더라고요ㅜㅜ


그래서 결국에는 운정 주변에 통증치료 잘하는 한의원 찾아서


치료 받고 와서 후기 써봐용~







실내도 되게 깨끗하게 되있고 엄청


깔끔했었어요~ 기다리다가 검사실 들어갔다지요ㅎㅎ










상담 받구 바로 치료받으러 갔는뎅~


전 침치료를 받았어용! 아무래도 침이 더


효과적이고 하니까ㅎㅎ!


침치료를 받는데 되게 시원하더라고용~


몸을 일으키면 허리가 땡겨서 아무것도 못했는데..










이래서 다들 단미에서 침치료를 받으시나 봅니다ㅎㅎ


몸이 엄청 가벼워졌어용!!


그 목에서도 제가 담이 걸렸었는데


그것도 싹 없어졌어요ㅎㅎ! 겁나 신기ㅎㅎㅎ










여러분도 저처럼 통증 느껴지시면 운정 근처에


통증 치료해주는 한의원 찾아서 가보세용!


전 개인적으로 제가 갔던 운정한의원 단미한의원 추천해봐요^^



#운정한의원 #단미한의원 #통증치료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