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상암동정형외과 상암탑 다녀와서 쓰는 리얼후기

상암동정형외과 상암탑 다녀와서 쓰는 리얼후기





안뇽하세용~ 상암동 주변에


정형외과 있길래 마침 제가


종아리랑 허리가 땡기길래


한번 갖다와봤거든요??


근데 너~~무 괜찮게 받아서


후기 한번 남겨봐용ㅎㅎ









상담 받는 사진이에요~~ㅎㅎ


막 상담 받는데 직접 일어나셔서


목이랑 다리랑 허리랑 세세하게


물어보시구 봐주셨어용!










상담 받구 바로


치료 받으러 갔는뎅! 도수치료랑 운동치료


받았거든요? 너무나 시원한 것ㅎㅎㅎ


일반 마사지랑 별다를게 없겠징! 했는데


아니더라구요~마사지보다 엄청 시원하구~


제 근육이 다 풀리는 느낌ㅎㅎ?










도수치료 받구 바로 운동치료 받았는뎅~


운동치료도 되게 쉬웠어용! 원래 대부분


어려운 동작으로 하던데 상암동에 있는 정형외과


상암탑에서는 안그러더라구요?


신기방기~ㅎㅎ덕분에 뻣뻣한 제 몸두


유연하게 되었답니닿ㅎ!










입구에서 찍었던 진료시간이에용!


도수치료 진짜 늦게까지 봐주시네요ㅎㅎ


여튼!


상암동정형외과에서 치료 받은건 처음이었는데


진짜 그냥 편하게 받고 재밌게 대화하기도 해성ㅎㅎ


저처럼 막 쑤시고 땡기시고 이러시면


상암탑으로 방문해보세용!